등록된 아이디라고 나오고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혹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메시지 또는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간혹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핸드폰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지인분께서 고객님께 선물하실 경우에는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 배송인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스토어' 선택 후 메뉴에서 [회원정보 변경]을 선택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 이후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아이디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플러스넷 회원의 경우, 제휴 동문회 회원가입 또는 플러스넷에서 직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넷 사이트에서 동문특가 혜택을 받으시려면 제휴 동문회에서 동문인증을 받으셔야 가능합니다.
* 제휴동문회 방문 및 동문인증 시, 동문특가 실시간 적용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플러스넷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플러스넷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서비스 이용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넷 제휴 동문회 동문이신가요?
동문인증을 받으시면 동문특가로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