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회원가입 및 인증

등록된 아이디라고 나오고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A .

회원가입 혹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가입 및 인증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Q 회원가입 및 인증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메시지 또는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A .

간혹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핸드폰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지인분께서 고객님께 선물하실 경우에는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 배송인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가입 및 인증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Y스토어' 선택 후 메뉴에서 [회원정보 변경]을 선택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 이후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아이디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및 인증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

플러스넷 회원의 경우, 제휴 동문회 회원가입 또는 플러스넷에서 직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넷 사이트에서 동문특가 혜택을 받으시려면 제휴 동문회에서 동문인증을 받으셔야 가능합니다.

* 제휴동문회 방문 및 동문인증 시, 동문특가 실시간 적용됩니다.

Q 회원가입 및 인증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A .

플러스넷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플러스넷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서비스 이용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넷 제휴 동문회 동문이신가요?

동문인증을 받으시면 동문특가로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