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배송문의

물건을 여러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A .

장바구니 구매 시, 제조사 혹은 판매처가 다를 경우 배송일정은 상품에 따라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내역 상세에서 복수개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셨거나 구매수량이 상이할 경우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문의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불량상품 배송 시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 

업체측에서 사진 요구할 수 도있어 번거로우시더라도 불량 난 부분 사진찍어 주신 후 사유 기재하여 1:1게시판 혹은 Q&A 남겨주시면 업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Q 배송문의

휴일배송은 안되나요?

A .

주문/ 배송 및 주요 서비스는 주말에도 정상운영 되며, 물류 및 제조사사정에 따라 주말배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배송시 통화불가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플러스넷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10:00~18:00 까지 운영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문의사항은 MY스토어 > 1:1 문의에 온라인 접수 부탁 드립니다.

Q 배송문의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

A .

현재 플러스넷에서는 해외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Q 배송문의

주문 후 주문정보(배송지, 메모, 출입방법 등)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A .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전까지 변경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부터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