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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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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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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신청 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상품의 오배송 및 파손/불량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당시의 상세한 사진일수록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해당 담당부서로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반품의 경우, 일부 식품류를 제외하고 아래 기간 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
-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MY스토어 > 1:1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교환 반품의 경우, 일부 식품류를 제외하고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비의 경우,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부과가 되며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자 부담 사유
1) 상품에 이상이 없으나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2) 구매자가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오주문 하신 경우
- 배송비 6,000원, 주문건 배송비를 낸 경우 3,000원
판매자 과실 사유
1) 수령한 상품이 불량 및 파손된 경우
2) 상품이 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3)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 판매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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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교환택배비가 발생됩니다.
상품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지만 단순변심 교환접수가 가능하오니 MY 스토어 > 1:1 문의,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절차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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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하자로 인한 반품신청시에는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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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일, 단순변심으로 반품접수를 하셨을경우 반품배송비 입금까지 확인되어야지만 상품금액 전액환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완료 상태의 경우, MY스토어 > '주문내역' 목록화면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의 경우,
회원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 플러스넷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 카드 승인취소 처리 > 카드사(은행)로부터 카드승인매출취소전표가 전달된 후에 평일기준 3~7일 후 취소처리되고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상품준비중,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
상품준비중이더라도 상품발송 가능성이 높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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