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서비스 이용

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이 되나요?

A .

장바구니 상품은 최대 30일까지 저장됩니다.

Q 서비스 이용

알림 문자를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SMS, 이메일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MY스토어 > 회원정보 변경을 선택 후 SMS/알림톡, 이메일 수신거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 배송정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 문자는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따라서 모든 문자에 대한 수신거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수신거부(스팸등록)를 직접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Q 서비스 이용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

상품상세 > 상품문의에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1~2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서비스 이용

상품 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A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동안 상품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근거 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인하여 상품의 기능이나 효과 등에 오해가 있을 수 있는 상품 후기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Q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신청 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A .

상품의 오배송 및 파손/불량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당시의 상세한 사진일수록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해당 담당부서로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취소/교환/반품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

카드사 사정에 따라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

교환 반품의 경우, 일부 식품류를 제외하고 아래 기간 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

-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MY스토어 > 1:1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취소/교환/반품

교환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A .

교환 반품의 경우, 일부 식품류를 제외하고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비의 경우,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부과가 되며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자 부담 사유 

1) 상품에 이상이 없으나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2) 구매자가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오주문 하신 경우

- 배송비 6,000원, 주문건 배송비를 낸 경우 3,000원

 

판매자 과실 사유

1) 수령한 상품이 불량 및 파손된 경우

2) 상품이 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3)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 판매자 부담

Q 취소/교환/반품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A .

MY스토어 > 주문내역에서 해당 상품 교환/반품 신 또는 MY 스토어 > 1:1 문의,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

교환 처리과정 (동일제품일때의 교환)

 

1. 로그인 후 MY 스토어 > 주문내역 > 해당상품 교환신청 > 교환사유 선택 후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

2. 플러스넷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 해당 상품판매업체를 통하여 회수접수진행

3. 해당 상품판매업체에서 회수접수 완료 후 1~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시면,

   받으셨던 그대로 박스완충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교환택배비가 발생됩니다.

상품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지만 단순변심 교환접수가 가능하오니 MY 스토어 > 1:1 문의,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절차안내

1. 로그인 후 MY 스토어 > 주문내역 > 해당상품 반품신청 > 반품사유 선택 후 반품사유 기재 후 접수

2. 플러스넷에서 고객님의 반품신청 확인 후, 확인절차를 거친후에 반품회수접수를 진행합니다.

   (사은품 및 기본구성품 누락 시 정상적으로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며, 상품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지만 반품접수가 가능하오니

   MY 스토어 > 1:1 문의, 플러스넷 고객센터(02-6231-0507)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하자로 인한 반품신청시에는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반품신청하신 물품이 상품판매업체에 도착 후 검수가 이루어지며, 제품하자의 반품일경우 반품택배비 부담없이 상품금액 전액환불됩니다.

   만일, 단순변심으로 반품접수를 하셨을경우 반품배송비 입금까지 확인되어야지만 상품금액 전액환불가능합니다.

Q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

결제완료 상태의 경우, MY스토어 > '주문내역' 목록화면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의 경우,

회원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 플러스넷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 카드 승인취소 처리 > 카드사(은행)로부터 카드승인매출취소전표가 전달된 후에 평일기준 3~7일 후 취소처리되고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상품준비중,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

상품준비중이더라도 상품발송 가능성이 높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02-6231-050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준비중, 배송 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여 반품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되시며, 환불은 업체측으로부터 반품입고가 확인된후에 가능합니다.

 

반품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